어큐라의 대표적인 SUV는 이제 전통적인 하이엔드 크로스오버에 실질적인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어큐라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잘 팔리는 럭셔리 SUV라는 자부심이 강하지만, 회사의 마케팅에도 불구하고, 경쟁 관계에 있는 일부 타사로부터 스포티한 공포를 일으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2022년 어큐라 MDX가 전시장에 등장할 때 바뀔 것입니다.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는 자체 브랜드 SUV 플랫폼을 숨기고 있습니다. 

 

MDX가 진정한 럭셔리 크로스오버로 변신하는 것은 약간 웅크린 듯한 퇴장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한편 MDX의 내부는 넓고 현대적이며 새로운 정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과 고급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 아래에는 이중 위시본 프런트 서스펜션과 스포티하고 안정적인 사용을 위한 보다 강력한 플랫폼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가치나 신뢰성에 대한 마케팅 진술을 통해 MDX구매 자격을 얻을 필요는 없습니다. 

 

2022 MDX는 독특한 "다이아몬드 펜타곤" 그릴, 시칸 LED 헤드라이트, TLX의 찢어진 테일라이트 등으로 어큐라에게 즉시 어필합니다. 어큐라의 113.8인치 휠 베이스(2.8인치 증가)는 4인치 이상 개선된 데시투 액슬과 MDX의 외관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1인치 트랙킹 스탠드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7인치에서 1인치로 증가하는 데 중요한 코너링 스탠드를 제공했습니다. 이 방의 디자인은 프리시전 칵핏의 개념에서 힌트를 얻습니다. 로다쉬는 오래된 아큐라를 연상시키고, 폐쇄 공포증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합니다. 분할 카울 하단 대시보드는 스포티한 외관을 가진 차량에 이상적입니다. 듀얼 스크린의 혼란스러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사라졌습니다. 12.3인치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시야가 높고 동일한 표준의 12.3인치 디지털 장치 클러스터에서 더 많은 차량 정보와 주행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부는 아큐라에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죽과 알루미늄이 특징입니다. 고급 모델에는 매트 우드 트림이 포함되며 A-스펙은 가짜 스웨이드 시트 인서트가 사용됩니다. 센터 콘솔 양쪽의 단단한 플라스틱 무릎 지지대를 제외하면 이 소재는 놀랍습니다. MDX의 기반에는 디지털 설치 패널,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무선 충전 패드, 3존의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슬라이드 파노라마 도어 루프가 있습니다. 이는 기존 MDX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합니다. 그늘진 방에서 공기의 장점을 보여줍니다.

 

2022 어큐라 MDX는 3.5리터 6기통 290마력, 267파운드를 자랑합니다. 10단 자동 변속기가 표준이 되면서, 2020년에 9단 변속기가 MDX로 대체되었습니다. 일부 출력에도 불구하고 MDX는 도시와 고속도로에서 반응하며, 송신기 선택이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제어 플릭의 표준은 패들 시프트입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기본 트림과 기술 트림은 프런트 휠 구동력을 제공합니다. A-스펙 및 어드벤스드의 표준 옵션은 어큐라의 토크 벡터링 슈퍼 4륜 구동입니다. MDX는 엔진 출력의 최대 70%를 리어 엑슬로 보내고 최대 100%를 좌측 및 우측 리어 휠로 나눌 수 있습니다. 클러치 베이스의 시스템은 코너 가속 시 언더스티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지만, 기술적 트릭은 스로틀이 작동될 때만 작동합니다. 제동 또는 타력 주행 시 MDX중량 분포가 완전히 표시됩니다. 클러치 기반 SH-AWD 시스템은 코너 가속 시 언더스티어를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MDX는 수업시간에 볼 수 있는 변하지 않은 포장에 긴장감을 느끼며 구서게 뒹구는 모습이 보이지만, 어큐라의 스포티한 자세도 조금 아쉽습니다. 아우디, SQ7, BMW X5, 메르세데스 및 벤츠 GLE와 같은 액티브 안티롤 바가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MDX는 도로 결함과 소음으로부터 격리된 조용한 승차감과 함께 고속도로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MDX는 여전히 협곡 길을 따라 달릴 수 있는 정말 흥미로운 SUV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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