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형 폭스바겐 아틀라스는 미국에서 많이 판매된 자동차로 한 때 쉐비스카인보다 작은 비틀을 살 때의 장점을 높이 평가한 한 업체의 신비한 제안입니다. 2021년형 아틀라스는 여러 가지 스타일링과 인테리어 업데이트를 통해 펑키한 투토닉 전망과 잘 어울리지만, 폭스바겐과 구매자의 가치 변화를 반영하여 뚜렷한 미국 제품으로 남아 있습니다. 불행히도 폭스바겐은 한 때 모든 폭스바겐 제품의 특징이었던 에러와 포즈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완벽한 평균 스타일링과 주행 동작은 노여움이 없으며, 첨단 기술 기능과 넓은 실내 장식으로 아틀라스를 칭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폭스바겐의 이전 소유주들은 매력적인 인테리어와 잊을 수 있는 스타일에 실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7인승 아틀라스는 폭스바겐 판매량에서 세 번째로 큰 차량으로 전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베이스캠프 액세서리 키트로 테스트했습니다.

 

폭스바겐 아틀라스는 특히 페이스리프트 끝이 없어 무겁고 보기 좋은 기계입니다. 좀 더 섬세하게 스타일링된 그릴, 지저분한 헤드라이트, 그리고 거의 평평한 후드가 아틀라스를 더 독일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이 작가의 눈에 프런트 엔드는 2천 년대 초반 판매된 화려한 골프 MK4를 연상되게 합니다. 측면 프로파일과 후면 뷰는 2021년에 거의 변경되지 않았으며, 약간 재설계된 테일라이트는 거의 없었습니다.

 

주행 중인 차량은 새틴 실버 프론트 범퍼 가드, 스플래시 가드가 장착된 다크 펜더 익스텐션, 새틴 실버 로커 패널, 트레일러 히치 컷아웃이 장착된 시트 실버 리어 밸런스 베이스캠프 배지가 장착된 독특한 베이스캠프 액세서리 키트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1552ㄹ 트래버스 MX17인치 휠도 지원합니다. 딜러점에 설치된 베이스캠프 키트는 2,500달러이고 휠은 1,000달러입니다. 보기에는 좋지만 서스펜션 리프트가 조금 크고 고무가 조금 높으면 액세서리 오프로드 장식이 더 많이 팔립니다.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일이 잘못되기 시작합니다. 2018년 아틀라스 객실이 처음 등장했을 때부터 대형 SUV를 업데이트해야 할 때 몇가지 개선점을 보고 싶어 했는데, 아틀라스 안에는 단단한 플라스틱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부드러운 터치는 팔걸이, 대시 톱 및 상부 도어 패널로 제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이 자동차의 벨트 라인 아래에 뾰족한 플라스틱 솔기가 있을 것이고, 이것은 분명히 여러분이 돈을 덜 내고 있다고 느끼게 할 것입니다. 다른 경쟁사 포드의 익스플로러를 사는 게 좋을 것입니다.

 

적어도 내부에는 폭스바겐의 디지털 조종석 게이지 클러스터와 바삭바삭하고 각진 대시 디자인이 상당히 좋습니다. 이 테스터에 구멍이 뚫린 가죽 장신구도 소가죽을 다시는 선택하지 않는 강력하고 친환경적인 이유를 제시했고, 매우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어쨌든, 아틀라스는 중간 크기의 공간으로 교차되는 내부 공간을 특징으로 합니다. 앞좌석의 승객은 장시간 주행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지만, 편안한 열선내장 시트는 하루 종일 지탱하기에는 너무 모양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열 시트는 앞뒤로 미끄러지며, 어린이와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 앞쪽에 많이 있습니다. 어른들은 그들을 몇 걸음 뒤로 밀어내고 싶어 할 것입니다. 벤치는 팬케이크처럼 평평하지만 키가 큰 사람들은 허벅지를 지탱할 수 있을 만큼 긴 좌석 바닥을 볼 수 있습니다. 틸트 및 슬라이드 릴리스는 세 번째 행에서 유아용 시트를 설치한 상태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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