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은 주먹을 불끈 쥐고, 모든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경쟁자들을 물리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건초 제조사를 포기하는 대신, 이 회사들은 더 새롭고, 더 스마트하고, 더 역동적인 제품을 출시합니다. 단 한 번의 펀치로, 우리는 대회가 스스로의 역습으로 끝나가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포드와 쉐보레가 합류한 곳이 바로 그곳입니다. 블루 오벌은 2018년 3열 포드 익스페디션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고, 장기 재창조를 시작한 뒤 비틀거리는 쉐보레로 수년간 즐겼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말 신형 타호와 브로드형 SUV가 출시되면서 첨단 기술과 함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가 출시됐습니다.

 

쉐비가 포드를 망치로 쳤지만 디어본은 얼굴을 들고 익스페디션을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운전대를 잡은 지 일주일이 지난 현재 모델은 여전히 트럭에 의해 지원되는 3열 버라이어티의 좋은 예이빈다. 넓은 객실과 저렴한 가격의 트위 터보차지 파워트레인은 연령에 상관없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페디션은 수년 동안 재설계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업데이트는 현재 모델의 예쁘고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한 외모를 자극할 수 있는 페이스리프트가 될 것입니다. 익스페디션은 F-150의 베이스 플랫폼 및 알루미늄 구조로 디자인된 스타일링과 부드러운 포드 크로스오버 라인의 조화를 ㄹ깔끔하게 통합합니다. 이것은 전면의 직사각형 치즈 그라터 스타일의 그릴을 비추는 C클램프 러닝 라이트를 의미하며, 테일 라이트는 F시리즈 또는 익스플로러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크로스오버 라인이 프로파일에서 알루미늄 차체를 지배하므로 F-150 온실효과 주위에 일반적인 벨트라인이 보이지 않습니다. 장착된 검은색 악센트 패키지의 글로스 검은색 휠 또는 페시아의 검은색 요소는 익스페디션 외관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는 F-150의 재설계로 시판되고 있어 특히 구식입니다. 스티어링 휠 디자인, 스위치 기어 및 대시 컨트롤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견고하고 마지막 세대의 포드인 반면 플라스틱 컬렉션은 견고해 보이지만 그다지 흥미롭지는 않습니다. 익스페디션은 리미티드, 플래티넘 트림에 대한 흥미로운 디테일을 제공하지만, 간단한 스티칭과 칙칙한 실버 액센트를 가진 XLT 모델은 특징보다 더 기능적이고 교과서적입니다.

 

데뷔 연도와 새로운 경쟁의 도래에도 불구하고 익스페디션은 36.1인체 레그룸을 제공하여 시장에서 여전히 가장 넓은 3열 시트 벤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멋진 헤드룸, 튼튼한 어깨 공간, 그리고 익스페디션의 마지막 줄, 여러분은 두세 명의 성인을 위한 짧은 투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행을 앞으로 밀고 공간을 40.9인치까지 확장하면 두 배로 늘어나게 됩니다. 나머지 익스페디션도 마찬가지로 충분합니다. 두 번째는 특히 적극 추천하는 기장 의자와 함께 도로에서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분할 시트가 있어 7인승 레이아웃과 등받이가 떨어지는 2열로 여전히 편안합니다.

 

하지만 우리 앞에 문제가 있는 좌석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의자 자체는 평평해서 불편합니다. 마치 큰 탐험대 앞에 있는 물통이 작은 물체에서 나온것 같습니다. 그들은 지원 없이 비정상적으로 수축하고 있습니다. 앞줄은 약간 조여저 있고 작은 페달 박스는 플렉스와 익스플로러와 같은 포드 크로스 오버를 연상시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익스페디션 XLT테스터의 가짜 가죽 장식은 싸고 플라스틱처럼 느껴집니다. 이것이 제한 사항을 입력하는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익스페디션은 오래되었지만 타이어와 풍절음에 대한 명확한 핸들링을 보여주며, 트럭에 기초한 뿌리를 고려할 때 승차감은 허용 가능합니다.

 

레인지 탑 쉐비의 정교한 에어스프링과 마그네틱 댐퍼를 경험한 고객은 차체 움직임, 특히 작은 요철에 대한 포드의 이해에 실망하게 될 것입니다. 탐험대는 좀처럼 고립되지 않습니다. 타호가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충격 이후, 보조적인 동작이 일어납니다. 포드의 좋은 소식은 이 놀이기구가 이 도시의 타호니시반 판매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비공중계인 체비스보다 훨씬 높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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