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밴을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SUV에 탑승하기 전에 적어도 한 가지는 고려해야 합니다. 오늘날의 미니밴은 넓고, 운전하기 쉬우며, 일반적으로 크로스오버 모델보다 저렴합니다. 이는 철저한 업그레이드로 거대한 기반을 구축한 2021년형 크라이슬러 퍼시픽 자동차보다 두배나 많은 수치로 2004년 4륜 구동 모델인 타운 앤 컨트리 이후 처음으로 채택된 4륜 구동 기술입니다.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현재 퍼시피카 자동차, 특히 겨울마다 눈이 내리는 지방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일부 고객들은 4륜 구동장치를 갖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새로운 파워트레인 옵션, 기술 업데이트 및 스타일링 개선으로 퍼시피카를 무시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작년 퍼시피카의 파워트레인 옵션과 동일한 옵션입니다. 자연흡기 3.6리터 6V 및 엔진 튜닝 버전이 2개의 전기 모터와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설정입니다. 전자는 287마력보다 260마력을 적게 생산합니다. 플러그인 배터리는 구동축의 공간을 차지하므로 4륜 구동은 가스전용 모델로 제한됩니다. 

 

비에 젖은 도로에서 4륜구동 퍼시피카 자동차를 운전해보았습니다. 이 설정은 새 드라이브 설정을 테스트하기 위한 전체 설정입니다. 크라이슬러 엔지니어들은 4륜 구동 시스템이 기계식 프런트 휠 구동 바이어스를 갖추고 있어 필요에 따라 각 액슬에 적절한 토크를 전달한다는 점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완벽한 조건에서도 전선은 거의 독점적으로 공급됩니다. 9단 자동은 기껏해야 정상적인 주행 조건에서 공격적이지만 누르면 반응이 느립니다. 그러나 침수된 도로에서는 태평양 4륜 구동 시스템이 예외입니다. 시스템이 언제 어떻게 작동하는지는 모르겠지만, 4,800파운드의 미니밴은 상당히 공격적으로 시골 지역을 돌며, 확실히 더 많은 추가 인력이 있습니다. 극도로 습한 포장도로에서도 태평양 연안의 트랙션이 떨어질 수 있다는 희미한 징후는 없습니다.

 

핸들링 측 퍼시피카 스티어링은 매우 무겁고 좋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거의 모든 미니밴과 마찬가지로 바디 롤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퍼시픽카는 대부분의 부착물보다 더 평평하고 부드럽습니다. V6는 더 조일 수 있습니다. 퍼시피카는 느리지는 않지만, 가스엔진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이나 하이브리드 도요다 시에나가 없습니다 일부 가파른 도로에서 V6의 윙윙거리는 소리는 더 심합니다. 9단 자동 변속기는 정상 주행 조건에서 기껏해야 공격적이지만 누르면 반응이 느립니다.

 

2021년형 퍼시피카의 외관으로의 업그레이드는 이전 모델과 나란히 있을 때만 미묘하고 확실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이 미니밴은 훨씬 예뻐보입니다. 헤드라이트가 얇아지고 프런트 범퍼에서 더 멀리 연장되며, 그 사이에 대형 그릴이 들어 있으며, 새로운 헤드라이트는 새로운 메시 디자인을 채택하여 리어 랩 어라운드 라이트 바를 피구 충전기처럼 보이게 하며 도전자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최신 태평양 자동차들이 SUV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합니다. 앞부분이 가늘어진 게 보이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크라이슬러는 더 현대적으로 보이기 위해 퍼시피카에 있는 내부를 여러 번 개조했습니다. 이제 센터 콘솔이 10.1인치 내장 터치스크린을 더욱 아름답게 감싸 라커 트리와 같은 쿨러 트림 부분에 맞춰 급하고 부드러운 흐름으로 흐릅니다. 2021년에 사용된 새로운 피너클 트림도 있습니다. 블랙과 캐러멜 가죽 콤보에 퀼팅 바느질, 2열에는 작은 퀼팅 던지기 베개를 더한 트림입니다. 크라이슬러는 인테리어가 퍼시피카에서 가장 호화롭다고 말하며, 두 번째 줄은 앉기 좋은 장소라는 데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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