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에는 소형차로 사용되었지만, 포드는 중형차 레인저스 아래의 라인업에 들어가 매버릭을 픽업트럭으로 부활시켰습니다. 매버릭은 레인저와 부품 및 기계를 공유하는 대신 브론코 스포츠와 동일 한 새시에 탑승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파워트레인에는 터보차지 3기통, 4기통 엔진, 자동 변속기, 4륜 구동 등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 픽업트럭의 유출된 이미지에는 4 도어 차체 스타일이 제공될 것이라고 나와 있지만, 2 도어 차체 스타일이 제공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매버릭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픽업트럭의 일부로서, 현재 산타크루즈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 매버릭은 한동안 운행되어 왔으며, 만약 근접 사진이 보인다면 곧 2022년 새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측면
포드는 아직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고 매버릭이 마침내 시장에 진입할 때 얼마나 많은 트림 수준을 제공할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브론코 스포츠의 5가지 복잡한 모델보다는 레인저스의 단순한 3단계 라인업을 따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포드 모델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필수적이라고 여기는 기본적인 마음의 평화가 결여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적재된 것에 관해서 모두 장적만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더 크고 더 유능한 레인저와 경쟁하는 가격으로 중간 XLT를 특징과 가격 사이의 최상의 균형으로 남겨둘 것입니다.
파워트레인
브론코 스포츠가 매버릭에게 파워트레인 라인업을 제공한다면 후드 아래에서 1.5리터 3 터보차지 실린더 또는 2.0리터 4 터보차지 실린더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245마력 출력을 고려할 때 패드 4개가 최고의 성능과 트랙션 용량을 제공합니다. 3개의 실린더는 181hp를 생산하므로 비적응적 주행에 충분한 동력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지만 트랙션에 취약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포드는 하이브리드, 클러그인 하이브리드, 그리고 파워트레인에 들를 수 있는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픽업 출시 시점에 이용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일단 매버릭을 운전할 기회가 생기면, 우리는 이 이야기를 운전 인상과 시험 결과로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포드는 내년에 작은 픽업서비스를 소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견인 및 적재 용량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매버릭이 레인저의 7500파운드 클래스만큼 많은 트랙션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브론코 스포츠는 최데 2200파운드의 트랙션을 위해 장착될 수 있지만, 포드는 매버릭에서 더 많은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연비
연료소비량과 실제 MPG를 알아보겠습니다. EPA는 아직 매버릭의 연비 추정치를 발표하지 않았으며 고속도로 연비 테스트의 75마일 노선에서 픽업 트럭을 테스트할 기회도 없었습니다. 이 정보가 제공된 경우 세부 정보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실내 인테리어, 안락함, 화물 적재는 어떤 모습일까요? 우리가 잘 아는 유일한 차체 스타일은 4도어이지만, 매버릭의 작은 발자국은 아마도 대형 레인저스보다 내부의 승객 공간이 더 작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싱글 캡 모델이 작동 중인 경우 프런트 벤치 또는 버킷 시트 중 두세 시트에만 앉을 수 있습니다. 매버릭은 회전식 시프트 노브와 슬림한 스토리지 공간에서 브론코 스포츠와 동일한 대시보드와 센터 콘솔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포드의 최신 싱크 4 운영체제를 실행하는 8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함께 제공됩니다. 애플 카플레이어와 안드로이드 오토는 확실히 표준 기능이 될 것이며 온보드 와이파이 핫스팟이 예상됩니다. 옵션에는 인데시 내비게이션, 시리우스 XM 위성 라디오, 뱅 앤 울룹슨 플레이 스테레오 시스템과 같은 요구 사항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브론코 스포츠와 마찬가지로, 매버릭은 360이라는 이름으로 일련의 표준 안전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 패키지에는 자동 비상 제동과 같은 기본 기능 뿐만 아니라 차선 유지 관리 보조 장치 및 자동 하이 빔 헤드라이트 같은 프리미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