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의 새로운 오프로드 패키지는 미드 레인저 픽업을 올바른 방식으로 개선할 것입니다. 오프로드는 일반적으로 브롱코와 렙터라는 두 가지 방향을 모두 포함하지만, 2020년에 슈퍼듀티에서 도입된 세 번째 트레모어 오프로드 패키지는 모든 블루 오벌 픽업을 위한 기능과 기능을 희생시키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주장을 시험하기 위해, 2021년형 포드 레인저 트레몰로를 얼음과 진흙에 담았습니다. 하지만 벽돌에 부딪힐 때는 150마일 밖에 되지 않습니다.

 

블루오벌에 따르면 레인저 트레모어는 F-150 랩터만큼 하드코어는 아니지만, 이 회사는 트랙션을 희생하지 않고 트럭에 익숙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트레일러 등급은 7,500파운드입니다. 일반 4x4 슈퍼 크루에 배해 페이로드 용량이 줄어듭니다. 이 슈퍼 크루는 유일한 차체식 진동입니다. 1,560파운드에서 1,430파운드로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고성능 쇼크 업소버의 경우 큰 손실입니다. 진동이 좋아 보인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레인저 XLT 및 라리아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레머 패키지는 픽업 스타일을 변경합니다. 빨간색 악센트 그릴, 어두운 색 마감의 앞뒤 범퍼 및 자석 도색된 휠이 약간 섬뜩해 보이지만, 리어 토우 훅은 오프로드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내부에는 미리 연결된 지점을 제공하여 윈치와 조명을 제어하는 6 스위치 바이너리가 대시보드 상단에 있습니다. 시트에 수놓아진 떨림 로고는 후면 쿼터 패널의 스티커와 일치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급 설정은 진동을 그다지 매력적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레인저는 이미 매우 잘 생기고 튼튼한 트럭으로, 앞뒤에 동급 최고의 강철 범퍼를 장착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트레드밀 서스펜션의 높이, 타이어의 높이, 트랙의 폭은 미개척 레인저를 과감한 스타일의 톤카 트랙으로 탈바꿈시킵니다. 열쇠를 받자마자 바로 운전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작지만 큰 트럭입니다. 트림 수즌에서 진동이 선명하지는 않지만 트랙의 변경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페인트나 테이프의 특별한 용도가 아닙니다. 오프로드 프런트 코일 스프링 및 새 멀티 리프 리어 스프링 팩은 폭스 2.0 모노 튜브 댐퍼를 사용하여 휠의 움직임을 제어하여 서스펜션의 움직임을 각각 6.5인치 및 8.1인치로 개선합니다. 피기백 리어 쇼크 탱크는 댐퍼를 가열해도 성능이 저하되지 않고 오프로드 속도가 높을 때 레인저를 잘 조정된 홈에 넣어 성능을 향상합니다.

 

진동 전용 17인치 휠이 32인치 글로버 ATX전지형 타이어로 롤링되고 레인지의 높이는 9.7인치입니다. 이 높은 자세는 오프로드 이동성도 향상합니다. 접근각, 출발각 및 브레이크 오버 각도는 30.9도, 25.5도 및 24.2도로 일반적인 슈퍼 크루의 경우 각각 28.7도, 25.4도, 21.5도보다 높습니다. 눈 덮인 캘리포니아 남부의 크레혼 트레일은 트래모어에게 그의 기하학적인 노하우를 시험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주었고, 그는 트래모어의 흩어진 장애물을 아무 문제없이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전지형 타이어의 그립은 쇼군으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으며, 셀프 클리닝에 탁월합니다. 2륜 구동 트레드밀은 진흙과 눈 사이를 걸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접지력을 가지고 있으며, 4륜 구동 슬로우 컨트롤 드리프트는 코너와 진흙을 미끄러져 다닐 수 있습니다. 포드에 따르면, 사이드 스텝은 접지면의 틈새에 간섭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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